어사이드 닫기
banner close

투알텍코리아

MENU

자주 묻는 질문 TOP5

더보기
  • [상품관련] 제품 교환은 가능한가요?

    번호: 4

    [투알텍코리아]안녕하세요 투알텍 코리아 입니다.교환의 경우 동일 제품의 재고가 있을 경우 교환만 가능합니다.다른 제품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 반품 후 재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 교환 신청을 하지 않고 상품을 보내는 경우, 교환이나 재주문을 하시기전 반드시 유.무선 상담을 이용해주시길바랍니다.
  • [상품관련] 카본소재의 이해

    번호: 3

    [투알텍코리아]안녕하세요 투알텍코리아 입니다.Q.카본이란? A. 흔히 탄소섬유라 말하며 아크릴섬유 연소 시 탄소가 남게 되는데이를 카본파이버라 말합니다.카본파이버는 항공기 바디프레임의 70%를 주 소재로 사용 할 정도의 고강도재료이며 이는 항공기의 큰무게와 저항을 이겨냄에도 불구하고 무게는 강철의 10분의 1정도입니다.현재는 항공기 외에도 모터스포츠, 안전...
  • [상품관련] 투알텍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 정책 안내

    번호: 2

    [투알텍코리아]안녕하세요 투알텍코리아 입니다.제품 문의는 평일 오전 9:00 부터 오후 7:00 입니다.A/S 판정기준 및 비용판정결과는 제품 하자 또는 소비자 과실 여부에 따라 결정되며판정결과에 따라 교환 / 환불 / 리퍼제품으로 교환됩니다.100% 독일현지 생산이기 때문에 부분수리는 불가능하며제품하자로 인한 교환은 리퍼제품 혹은 새제품으로 대체되며 회수...
  • [상품관련] 교환을 신청한 상품을 직접 타택배로 보내도 되나요?

    번호: 1

    [투알텍코리아]안녕하세요 투알텍 코리아 입니다.가능 합니다.다만, 타택배 이용시 선불 택배만 가능하며, 착불 택배 입고시 반송 처리될 수 있습니다.또한 타택배 이용시 제품 훼손 및 분실된 경우 당사에서 도움 드릴 수 없습니다. ※ 타 택배 이용시 고객센터(070-8866-4324)와 통화 후 진행 해 주십시요.
  • [배송안내] 주문한 상품을 아직 못 받았는데 배송현황에는 왜 배송완료로 되어 있나요?

    번호: 0

    [투알텍코리아]안녕하세요 투알텍 코리아 입니다.실제 배송 현황과 전산 시스템상의 배송 현황이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HOME > 고객센터 > 상품문의] 로 문의 또는 고객센터(070-8866-4324)로 문의시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배송 택배사를 통해 확인시 빠른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바로가기]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