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이드 닫기
banner close

투알텍코리아

MENU

자주묻는질문

  • [상품관련] 제품 교환은 가능한가요?   

    번호: 10

    [투알텍코리아]







    안녕하세요 투알텍 코리아 입니다.


    교환의 경우 동일 제품의 재고가 있을 경우 교환만 가능합니다.
    다른 제품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 반품 후 재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 사전 교환신청을 하지 않고 상품을 보내는 경우, 

    제품의 위치파악이 어려워 불이익을 받으실수있으니 반드 주문하신 웹상에서

    교환신청을 해주시길 권고드립니다.






  • [상품관련] 카본소재의 이해   

    번호: 9

    [투알텍코리아]






    안녕하세요 투알텍코리아 입니다.


    Q.카본이란?

     

    A.

    흔히 탄소섬유라 말하며 아크릴섬유 연소 시 탄소가 남게 되는데

    이를 카본파이버라 말합니다.

    카본파이버는 항공기 바디프레임의 70%를 주 소재로 사용 할 정도의 고강도재료이며

    이는 항공기의 큰무게와 저항을 이겨냄에도 불구하고 무게는 강철의 10분의 1정도입니다.

    현재는 항공기 외에도 모터스포츠, 안전장비, 스포츠 용품 등 생활제품에도 널리 쓰여지고 있는

    프리미엄 신소재입니다.

     

    Q.2R-Tec의 카본 케이스는 다른 카본제품과 어떤 점이 다르나요?

     

    A.

    카본성형은 그 작업난이도 자체가 매우 어렵습니다.

    원가절감을 위해 저렴한 카본을 사용하거나 무늬만 카본패턴 혹은

    눈속임으로 유리섬유를 합성 사용하여 제조한 카본제품은

    내구성이나 안전, 전파방해, 충전시 전류문제 등의 문제가 많습니다.

     

    2R-Tec은 스마트폰 기능 및 스포트웨어에 아무영향을 주지 않는,

    독일현지 특허받은 100% 카본을 소재를 사용하고

    2R-Tec만의 놀라운 기술력으로 mm단위로 설계/성형합니다.

    이로써 스마트폰의 버튼, 카메라, 스피커 등

    오차 없이 꼭 맞는 2R-Tec 카본케이스만의 완벽한 그립감과 핏을 완성합니다.

     

    Q.내구성이 실제로 좋은가요?

     

    A.

    손에 쥐고 사용하는 일이 대부분인 스마트폰의 특성, 그리고 일상생활속의

    습도, 기온, 자외선에도 변형이나 오염없이 오랜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초슬림 케이스 중 충격에 대한 스마트폰 보호능력도 아주 우수합니다.





      
     








  • [투알텍코리아]






    안녕하세요 투알텍코리아 입니다.


    제품 문의는 평일 9:00 ~ 18:00 입니다.


    A/S 판정기준 및 비용


    판정결과는 불량 또는 소비자 과실 여부에 따라 결정되며


    판정결과에 따라 교환 / 환불 진행됩니다.


    100% 독일현지 생산 완제품으로 부분수리는 불가능하며


    제품불량으로 인한 교환은 새제품으로 대체되며 회수 배송비용은 무료입니다.


    소비자과실로 인한 파손은 교환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투알텍코리아]




    안녕하세요 투알텍 코리아 입니다.



    가능 합니다.
    다만, 타택배 이용시 선불 택배만 가능하며, 착불 택배 입고시 반송 처리될 수 있습니다.
    또한 타택배 이용시 제품 훼손 및 분실된 경우 당사에서 도움 드릴 수 없습니다. 

    ※ 타 택배 이용시 고객센터(070-8866-4324)와 통화 후 진행 해 주십시요.







  • [투알텍코리아]




    안녕하세요 투알텍 코리아 입니다.


    실제 배송 현황과 전산 시스템상의 배송 현황이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HOME > 고객센터 > 상품문의]  로 문의 또는 고객센터(070-8866-4324)로 문의시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배송 택배사를 통해 확인시 빠른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바로가기]













     

  • [투알텍코리아]



    안녕하세요 투알텍 코리아 입니다.


    온라인 정책상 불가능합니다.







  • [배송안내] 배송지를 두 곳으로 할 수 있나요?   

    번호: 4

    [투알텍코리아]



    안녕하세요 투알텍 코리아 입니다.


    불가 합니다. 
    여러 배송지로 배송해야 할 경우 각각 개별 주문하셔야 합니다.






  • [주문결제] 상품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3

    [투알텍코리아]





    안녕하세요 투알텍코리아 입니다.

    PC와 모바일을 통해 아래와 같이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1) 아이디/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
     2)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구매하기 클릭
     3) 배송지 정보 확인 후 결제


     
    ※ 회원 구매의 경우 장바구니를 이용하여 여러개의 상품을 한번에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관련]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번호: 2

    [투알텍코리아]






    안녕하세요 투알텍 코리아 입니다.

    회원정보는 로그인 후 [HOME > 마이페이지 > 나의 회원정보 > 회원정보 수정] 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경품 및 DM발송 시 고객님의 기본 회원정보 주소로 발송하여 드리오니, 정기적으로 회원정보를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회원정보관련] 회원 가입시에 실명 인증이 되지 않아요.   

    번호: 1

    [투알텍코리아]






    안녕하세요 투알텍코리아 입니다.


    휴대폰 인증이 되지 않을 경우
     - 휴대폰 사용자가 아닌 휴대폰 명의자의 정보를 입력했는지 확인해 주십시요.


    휴대폰 인증 번호가 오지 않을 경우
     - 사용자 과부하로 전송 지연될 경우가 있아오니 시간을 두고 재시도 혹은 아이핀 인증을 이용 부탁 드립니다.

    실명 인증이 되지 않을 경우, 아래의 기관에 문의 부탁 드립니다.
     - 한국신용정보  (고객센터 : 1588-2486)
     - 서울신용평가정보  (고객센터 : 1577-1006)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